1.png

 

 
 
 
울산 동구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단지이자, 지난 2017년부터 이어진 동구 일대의 KCC스위첸 브랜드타운의 완성작으로 주목받은 'KCC스위첸 웰츠타워 2단지’ 오피스텔이 청약접수를 성황리에 마쳤다.
 
 
KCC건설에 따르면 지난 25일과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청약접수 울산 동구 kcc스위첸 웰츠타워 결과 평균 30.51 대 1의 경쟁률로 청약을 마감했다. 최고 경쟁률은 67.2대 1의 경쟁률을 보인 3군(전용 59㎡ 타입)이 기록했다.
 
이러한 결과는 어느 정도 예상됐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사전예약제로 운영된 견본주택에 연일 예약 문의가 이어지며 단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기 때문이다.
 
분양 관계자는 “울산에서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 지역인 동구에 공급되고,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각종 규제가 상대적으로 덜하다는 점에서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다”라며 “동구의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걸어서 누릴 수 있다는 점과 공간활용에 최적화된 혁신설계를 적용한다는 점, 오피스텔의 핵심요소인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췄다는 점 등에 대한 높은 만족도가 좋은 결과로 나타난 것 같다”라고 말했다.
 
KCC스위첸 웰츠타워 2단지 오피스텔의 향후 일정으로는 오는 29일(월) 당첨자 발표를 울산 동구 kcc스위첸 웰츠타워 진행하고, 3월 31일(수)부터 4월 1일(목)까지 이틀간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KCC스위첸 웰츠타워 2단지는 울산광역시 동구 전하동 280-3번지 외 5필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1층, 3개 동으로 구성되며, 이번에 성공적으로 청약을 마친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6~59㎡, 총 200실 규모의 울산 동구 kcc스위첸 웰츠타워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울산 동구의 주요 교육, 쇼핑, 문화, 의료, 업무시설을 모두 걸어서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주거 여건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실제 도보권에는 전하초등학교와 전국 최대 규모의 시립육아종합지원센터가 자리하고 있으며, 현대백화점 동구점과 한마음회관, 현대 예술회관, 울산대학교병원 등의 문화∙편의∙의료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주변에는 둘레길, 산책코스 등이 마련되어 있는 명덕호수공원과 물놀이장이 울산 동구 kcc스위첸 웰츠타워 갖춰진 바드래공원, 염포산 등산로, 현대예술공원, 큰마을저수지, 대왕암공원, 일산해수욕장 등이 인접해 녹지환경도 풍부하다.
 
단지는 효율을 극대화하는 스마트한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드레스룸, 알파룸 등의 알파공간 제공과 함께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혁신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며, ‘원룸형’, ‘2룸+거실+드레스룸’, ‘2룸+거실+알파룸 등 다양한 평면을 구성해 수요자의 선택 폭도 넓혔다.
 
풍부한 임대수요도 자랑거리다. 도보 3분 거리에는 현대중공업이 자리해 울산 동구 kcc스위첸 웰츠타워 대규모 1~2인 주거 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며, 현대미포조선, 울산과학대학교, 울산대병원, 현대백화점도 인접해 이와 관련된 종사자 수요도 품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정부의 노후산단 대개조사업에 선정돼 스마트 산단으로 재탄생하며, 1만 2,000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보이는 울산미포산단과 정부울산석유화학공업단지 등도 가까워 임대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KCC스위첸 웰츠타워 2단지 오피스텔은 청약자 및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청약자가 청약신청서를 지참 후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진행하면, 세제 세트를 증정한다(선착순 1인 최대 3개 증정). 또 청약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정당계약일에 계약한 계약자를 대상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KCC스위첸 웰츠타워 2단지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193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출처: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0329001092